KJTIC T-BLOG

KJTIC 테크니컬 블로그에서는 세미나 소식,
컨설턴트 소식 & 각종 기술자료 등을 소개합니다.
t-blog
2022년 6월 8일

2022년 (주)한일산업기술컨설팅 핵심 비지니스를 소개합니다.

2022년 2월에 시작된 코로나 상황이 어느덧 2년 반을 넘어가고 있습니다.그 사이에 최근에는 우크라나이나 전쟁 등의…
Read More
t-blog
2020년 5월 6일

KJTIC의 기술교류 전문Cafe : [카페명: 고무산업분야 고유(固有) 및 응용기술(應用技術) 어드바이저] 개설 안내

모두가 어려운 시국입니다만, 그래도 희망이 있기에 즐겁습니다.이번의 코로나19 위기가 지나가면 대한민국이 세계 3대 경제대국이 될…
Read More
t-blog
2020년 2월 13일

[세미나 개최안내] KJTIC 제 1차 고무 배합기술 전문세미나 [고무재료와 그 특성]의 이해와 “활용기술”

안녕하세요 언제나 저희 KJTIC (주)한일산업기술컨설팅을 아끼고 성원해 주심에  감사드립니다. 저희 KJTIC 에서는 한국고무산업계의 발전에 도움이…
Read More
t-blog
2020년 1월 14일

KJTIC_[금형수명향상 및 열처리변형 최소화를 위한 “단조금형부품”의 열처리기술 핵심 Point 세미나]

안녕하세요 언제나 저희 KJTIC (주)한일산업기술컨설팅을 아끼고 성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저희 KJTIC 에서는 한국단조산업계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…
Read More
t-blog
2019년 11월 22일

KJTIC_한국고무산업계의 [혼련공정기술] 응용 기술력 향상 세미나 안내

안녕하세요 언제나 저희 KJTIC (주)한일산업기술컨설팅을 아끼고 성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. 저희 KJTIC 에서는 한국고무산업계의 발전에 도움이되는 주요 기술관련 테마를…
Read More
t-blog
2019년 10월 28일

[세미나 개최 안내] 식용유지(튀김유)의 [열화메커니즘]과 [열화방지기술] 세미나 개최 안내_KJTIC

안녕하세요?언제나  저희 KJTIC(주)한일산업기술컨설팅을 아끼고 성원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.저희 KJTIC에서는 한국 식품산업의 발전에 도움이되는 주요 기술관련…
Read More
t-blog
2019년 10월 10일

[식품세미나 안내] HMR 식품 향 “면(麵)류 제품” 중심의 [신제품 개발 및 제면공정기술] 세미나 개최 안내_KJTIC

안녕하세요?KJTIC(주)한일산업기술컨설팅입니다.최근에는 다양한 HMR식품이 시장에 소개되고 있는데, 그 중에는  전통식품으로서의 은 물론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.소비자의 기호에 따라…
Read More
t-blog
2019년 9월 18일

[세미나 공지] (※수정) [프리믹스]의 이해와 능숙한 활용기술 세미나 (튀김용 프리믹스를 중심으로)_KJTIC

안녕하세요?KJTIC(주)한일산업기술컨설팅입니다.저희 KJTIC에서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고유기술기반의 기술세미나를 개발 개최하고 있습니다만, 이번에는지난 5월의 에 이어,  튀김조리식품의 핵심…
Read More
t-blog
2019년 9월 17일

[v2_2019년 하반기 고유기술기반 세미나 계획 안내] ==> 기존 공지 내용에서 일부 수정되었습니다.

안녕하세요?KJTIC(주)한일산업기술컨설팅입니다.저희 KJTIC에서는 주로 고유기술에 기반한 다양한 기술컨설팅과 기술 세미나를 발굴 전개하고 있으며,이를 통하여 국내 기업의…
Read More
t-blog
2019년 8월 5일

일본 고유기술전문가 소개 (2): [열간단조 및 다이캐스팅 금형의 수명향상기술부문]_KJTIC

안녕하십니까?저희 KJTIC한일산업기술컨설팅에서는 국내 주요 뿌리산업에 대한 고유기술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하여일본의 관련 분야 전문가를 다수 확보…
Read More
t-blog
2019년 8월 5일

일본 고유기술 전문가 소개 (1) 식품부문 – 면(麵)류 및 관련 구재의 신제품 개발(냉동면, 칠드 및 LL, 우동, 소바, 중화면류)전문가

저희 KJTIC에서는 일본의 다양한 분야의 고유기술 기반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.이러한 전문가를 활용하여 귀사의  및 ,…
Read More
t-blog
2019년 8월 5일

[튀김식품산업을 위한 One Point 기술지도 or Audit Program소개]

      안녕하십니까?저희 KJTIC에서 지난 5월 27일(월) -28일(화), 2 일간 진행 했던 는많은 식품기업의 관계자…
Read More
t-blog
2019년 8월 5일

2019년도 하반기 KJTIC 고유기술세미나 추진 예정Program 안내

안녕하세요?항상 저희 회사와 주요 사업에 대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저희 KJTIC에서는 한국산업의 발전을…
Read More
t-blog
2019년 6월 24일

kjtic한일산업기술컨설팅에서 진행 한 [각종 자료의 공개에 대한 생각]을 소개 합니다.

안녕하세요? 2019년 6월 15일(토) 부로 KJTIC 한일산업기술컨설팅의 홈페이지가 리류얼 오픈 되었습니다. 이에, 그동안 저희 KJTIC…
Read More